대한민국 - D.AI.SY



D.AI.S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 참조 링크 - daisy.global/r/smoking1


D.AI.SY에 가입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. 🚀🚀 🚀

1. TronLink, Klever 또는 TokenPocket을 모바일 장치에 다운로드합니다.

2. USDT / TRC20를 구매하여 DAISY 계정에 입금하십시오.  

3. 구매 한 USDT / TRC20를 Tronlink 앱으로 보냅니다.  

3.1 Tron 블록 체인 거래 수수료를 충당하려면 동일한 지갑에 TRX / Tron 토큰이 필요합니다. 각 티어 구매에 대해 총 150 트론.

4. Tron 링크 앱 하단에서 브라우저 또는 검색을 선택합니다.  

5. Tron 링크 앱의 페이지 상단에서 ( daisy.global/r/smoking1 )을 Tronlink 브라우저에 붙여 넣으십시오.  


6. DAISY 앱이 나타나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DAISY 계정에 로그인합니다.  

7. 마지막으로 원하는만큼 계층을 선택합니다. DAIS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추신. 모든 뉴스 및 업데이트는 항상 내 정보 채널에서 직접 - www.daisy-united.com

D.AI.S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
 


D.AI.SY 란?

암호 화폐 애호가 여러분, 

 네트워크 마케팅에 종사하는 경우 업계가 직면하고있는 가장 큰 과제를 이해하고있을 것입니다. 특히 소극적 소득 기회에 관해서는 시장에 많은 흑양이 있습니다. MLM을 거래하는 많은 사람들은 거래소 계정과 실시간 거래를 보여주는 매우 합법적 인 비즈니스를 보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  

그러나 그들은 실패합니다. 과장되고있는 최신 암호 화폐 거래 거래는 D.AI.SY입니다.  

우리는 모두 수동 소득을 좋아합니다. 그러나 우리는 여러 번 실망했습니다. 그러나 D.AI.SY는 다를 것이라 약속하며 많은 네트워크 마케터가이를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배로 판매합니다.  

그래서 D.AI.SY를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.

 

D.AI.SY의 배후는 누구입니까?

D.AI.SY는 분산 형 AI 시스템의 약자이며 Endotech AI가 첫 번째 기술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. 공식 웹 사이트는 https://endotech.io/

입니다. Endotech AI는 암호 화폐 시장을위한 AI 및 알고리즘 거래 콘텐츠를 개발하고있는 이스라엘 회사입니다. CEO 겸 공동 설립자는 Dr. 안나 베커. 19 세에 그녀는 20 년 동안 풀리지 않았던 수학 방정식을 풀었습니다.

  이로 인해 그녀는 지역 대학에서 교수직을 취득했습니다. 이 비디오에서 Dr. Anna Becker는 Endotech와 그것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.

 


 2017 년에 그녀는 금융위원회로부터 분쟁 해결위원회 (DRC)로 초청되었습니다.

 

Endotech 창립자는 90 년 이상 다양한 시장에서 거래했습니다. 그들의 마케팅 슬로건은 : Endotech이 2017 

년부터 CRYPTO HODL을 능가합니다. 소위 ΣTBot ™은 Binance, Kraken, Bitfinex 및 BitMEX와 같은 거래소를 통해 자동 거래를 실행하고 있습니다.  

이것이 거래 알고리즘이 달성 할 수있는 성능 유형입니다.

 

알파 AI 전략

 

2018 년 연평균 실적은 814.2 %였습니다.

 

거래 전략 활용

이것은 70 일 만에 297.48 %의 수익을 올린 매우 공격적인 레버리지 전략입니다.

 

D.AI.SY 란?

D.AI.SY는 금융 기술을위한 파괴적인 크라우드 펀딩 모델입니다. 기본 기술은 Tron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계약입니다.

Endotech은 D.AI.SY 크라우드 펀딩 모델을 사용하여 AI 개발에 자금을 지원합니다. 따라서 그들은 더 많은 양자 과학자를 고용하고이 새로운 기술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다음 데이터 센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.

추천 계획의 ID 001은 1,000 만 달러의 자금을 모으는 데 사용됩니다.

회원은 $ 100로 시작하는 10 개의 크라우드 펀딩 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모든 기여자는 Endotech 주식 5 %의 동일한 지분을받습니다.

각 팩의 50 ~ 70 %는 거래를 위해 D.AI.SY 펀드로 들어갑니다.

거래 수익의 70 %는 기여자에게 다시 보상됩니다.

거래 수익의 15 %는 잔여 추천 계획으로 보상됩니다. 스마트 계약으로 돌아갑니다.

추천 플랜은 회원에게 최대 46 %를 지불합니다.

다음은 백 오피스의 화면 공유 중 일부입니다.

 


 

D.AI.SY 보상 계획


사람들을 추천 할 필요가 없습니다. Endotech 거래 활동을 통해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사람들을 추천하는 경우 D.AI.SY 추천 플랜으로 수익을 올릴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선불 소득

  • 3 × 10 강제 매트릭스 보너스.  
  • 개인 추천 보너스. 매트릭스 
  • 체크 매칭 보너스.  
  • Pacesetter 수익 공유 보너스.  
  • 선행 인피니티 보너스.  
  • 무한 체크 매칭 보너스.

거래 이익으로 인한 잔여 소득

  • 10 세대 Unilevel 거래 보너스  
  • 무한 잔여 보너스  
  • 인피니티 체크 매칭 보너스

 

주식 자본

Pace-Setters 주식 보너스

$ 100.00부터 선택할 수있는 10 개의 크라우드 펀딩 팩이 있습니다.

팩 1–7 : 50 %는 거래를 위해 데이지 펀드로 들어갑니다.

팩 8–10 : 70 %는 거래를 위해 데이지 펀드로 들어갑니다.

  • – 거래 수익의 70 %가 귀하에게 보상  
  • – * 최고의 AI 전략은 연간 423 % ~ 1514 %의 ROI를 창출했습니다.  
  • – 모든 거래 수익의 15 %가 추천 잔여 계획에 들어갑니다.  
  • – 언제든지 거래 이익 인출  
  • – Endotech에서 재고 확보, 5 % 동일하게 공유  
  • – 추천 플랜에서 최대 46 % 선결제  
  • – 추천 플랜은 개발을 위해 데이지 AI에 1,000 만 달러를 지원합니다.
  • 법적 고지 사항 : 과거 실적이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. 과거 결과는 복리 수익과 함께 제공됩니다.

매트릭스

10 개의 크라우드 펀드 패키지는 매 세대마다 두 배가 될 것입니다.

10 개를 하나씩 구매하면 총 $ 102,300을 투자하게됩니다.

패키지 1-7에서 거래 계정과 D.AI.SY 크라우드 비율은 50/50입니다. 8-10 

패키지의 경우 비율은 70/30입니다.

10 개의 패키지를 모두 구매하면 Endotech 주식은 1023으로 복리 화됩니다.

 

D.AI.SY 보상 계획의 핵심은 3 x 10 매트릭스입니다.

 

 

처음 두 레벨에는 추천 요구 사항이 없지만 spilover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Matrix는 10 세대로 고정되어 있으며 모든 적격 세대에서 구매 한 모든 투자 팩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.

커미션을 받으려면 추천인과 동일한 패키지 수준이 있어야합니다.

예 : 10 세대 중 누군가가 레벨 7 패키지를 구매하고 레벨 5 패키지 만 소유하고있는 경우 해당 커미션은 다음 자격을 갖춘 회원에게 전달됩니다.

 

3 ~ 10 세대에 대한 보수를 받으려면 개인 추천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.

 

그 특정한 예에서 당신의 4 세대는 완전히 채워지지 않았습니다.

 


매트릭스 빌더가 아니십니까? 글쎄요, 매트릭스를 작성하고 수입의 10 %를 벌 수있는 사람을 찾으세요.

 


어떤 패키지를 가지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. 판매 할 패키지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예 : $ 100 패키지를 소유하고 $ 3200 패키지를 판매하면 $ 3200의 5 %를 받게됩니다. $ 3200 패키지를 소유 할 필요가 없습니다.

보상 계획에는 별도의 기사에서 논의 할 리더십 보너스도 있습니다.

결론

D.AI.SY는 우리가 판단 할 수있는 한 종류 중 하나 인 것 같습니다. D.AI.SY와 Endotech의 연결을 확인할 수 있다면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.

DAISY에 가입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...🚀🚀 🚀

1. 
TronLink, Klever 또는 TokenPocket을 모바일 장치에 다운로드하십시오.

 
2. 
DAISY 계정에 자금을 지원하려면 USDT / TRC20를 구입하십시오. 

 
3.
구매 한 USDT / TRC20를 Tronlink 앱으로 보냅니다.

3.1 Tron 블록 체인 거래 수수료를 충당하려면 동일한 지갑에 TRX / Tron 토큰이 필요합니다. 각 티어 구매에 대해 총 150 트론.

 
4. 
하단에서 Tron 링크 앱으로 이동하여 브라우저 또는 검색을 선택하십시오.

5. 
Tron 링크 앱의 페이지 상단에 붙여 넣기 

(  daisy.global/r/smoking1  ) Tronlink 브라우저로.


6. DAISY 앱이 나타나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DAISY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.

 
7.
마지막으로 원하는만큼 계층을 선택합니다. DAIS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!!

 
추신. 모든 뉴스 및 업데이트는 항상 내 정보 채널에서 직접 - www.daisy-united.com

DAIS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Start@ai-daisy.com 

희망, 당신은 우리의 리뷰를 좋아했습니다.